가치 있는 삶


2020년 10월 별자리운세. 양자리,황소자리,쌍둥이자리,게자리.사자자리.처녀자리



2020년 10월 양자리운세

하나를 보이면 열이 되어 돌아오는 좋은 달입니다. 기운이 충만하니 운으로 나를 당할 자가 없겠습니다. 내기를 해도 이기는 달이니 횡재를 노리는 무모함만 아니라면 얻을 것이 많은 시기입니다. 장점을 잘 활용해야 하는 달이니 매사에 앞서 나가고 진두에 서야 합니다. 조금만 행동해도 결과가 좋고 나의 노력이 크게 보여지는 시기임을 잊어서는 안되겠습니다. 애정운을 더욱 좋으니 인연을 만들고자 한다면 사람이 많은곳을 찾아야 합니다.



2020년 10월 황소자리운세

새로운 사람을 만나게 될 것이나 크게 마음을 주지 말아야 합니다. 상처가 남게 되고 근심이 생겨 해야 할 일을 하지 못하게 됩니다. 진행하는 일이 연기되고 마음이 급하여 서두르게 됩니다. 그러나 마음만으로 일을 할 수는 없습니다. 길성 이전에는 대부분 마가 끼는 법. 이번 달은 다소 자중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앞서가지 말고 관리가 필요한 시기이니 진행한 일이 있다면 차분히 점검하세요. 손익에 관계되는 부분은 절대 개입하지 말아야 합니다.



2020년 10월 별자리운세. 양자리,황소자리,쌍둥이자리,게자리.사자자리.처녀자리



2020년 10월 쌍둥이자리운세

나가는 것이 있으면 그 이상이 들어오는 시기이니 좋은 달입니다. 분수만 지키면 재물도 돌아가지 않을 것이니 욕심만 버리면 수익에 대한 기회가 반드시 올 것입니다. 좋은 인연이 있으니 주변을 통해 얻을 것이 있습니다. 가볍게 버린 말도 나에게는 약이 되는 달이니 무심코 듣게 된 말도 가볍게 흘리지 말아야 합니다. 조금만 노력해도 크게 되어 보상을 받을 것이니 게으름을 피우면 후일 큰 후회로 남을 것입니다.








2020년 10월 게자리운세

아침 해가 떠오르는 것처럼 힘찬 기운의 대단히 좋은 달입니다. 없던 냉철함도 생기는 달이니 매사의 결정이 이보다 현명할 수 없습니다. 모든 결정은 본인이 직접 하도록 하고 추진하고자 하는 일의 중심에 또한 본인이 있어야 할 것입니다. 능력을 크게 발휘 할 수 있는 시기이니 일을 뒤로 미루지 말고 자신 있게 앞서 처리해야 할 것입니다. 무심코 던진 의견도 좋은 아이디어가 되어 돌아올 것이니 절대 자신감을 잃어서는 안됩니다.



2020년 10월 사자자리운세

능력이 크게 인정 받는 시기입니다. 적이었던 사람도 도움을 주며, 여러가지로 돌아오는 시기이니 매사가 나를 중심으로 도는 듯합니다. 기운을 잘 활용해야 할 것이니 주저함이나 두려움으로 시간을 보낸다면 후회가 크게 남을 것입니다. 오히려 기운이 발산되어 지나치게 오버하는 것을 경계해야 하니 일을 추진하고 관리에도 초점을 맞춰야 합니다. 겸손함을 갖추면 크게 얻을 것이 있으니 주변이 나를 바라보고 있다는 사실을 잊어서는 안 됩니다.




2020년 10월 처녀자리운세

지나친 욕심이 화를 부르니 익지 않은 과일을 수확하는 것과 같습니다. 조금만 기다리면 좋은 소식이 있을 것이니 서둘러서 일을 그르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준비하는 과정에서는 나쁜 것이 많이 발견되어야 후일을 경계할 수 있는 법입니다. 때가 되면 좋아질 것이니 미리 결과를 이룬 듯 경거망동 하지 않도록 매사 겸손함을 보여야 합니다. 서두르지 않으면 손해 볼 것이 없음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2020년 10월 별자리운세. 양자리,황소자리,쌍둥이자리,게자리.사자자리.처녀자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