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치 있는 삶


안녕하세요 김찌입니다. 또 한 달이 지나서 이렇게 별자리운세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지난달에만 5,645명이 별자리운세 포스팅(9월,10월)을 보고 가셨는데요. 어떻게, 만족하셨는지 모르겠습니다. 아무쪼록 방문하신 시간 동안 재미를 느끼고 가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2020년 11월 별자리운세<양자리,황소자리,쌍둥이자리,게자리,사자자리,처녀자리운세>



2020년 11월 양자리운세

해야 할 일이 많은 달이면서 얻을 것 또한 많겠습니다. 자신의 것을 반드시 챙겨야 하기 때문에 자칫 남을 먼저 배려하다가 손해를 볼 수도 있습니다. 타인을 배려하는 것은 좋지만, 이번 달 만큼은 남을 배려하기에 앞서 자신의 것을 먼저 챙기는 게 좋습니다. 알고 있지만 말하지 못할 일이 생기게 되어 타인의 비밀을 마음속에 간직하게 될 것입니다. 자칫 구설수에 오를 위험이 있기는 하지만 이를 잘 넘기면 대인관계가 크게 좋아집니다. 또한 좋은 인연이 있는 달이니 만남을 많이 가지면 좋습니다.


2020년 11월 황소자리운세

새로운 시작은 뒤로 미루고, 이미 시작한 일은 추진하기보다는 잠시 멈추어 점검해야 합니다. 찾아오는 길성이 있으나 아직 시기가 도래하지 않았습니다. 나쁜 달은 아니지만 조금 더 기다려야 좋은 시기가 될 것이니 지나치게 앞서 나가는 것을 경계해야 합니다. 인연운은 나쁘지 않으나 기존의 인연과는 다툼수가 있습니다. 사소한 일로 마음을 상하게 하면 큰 다툼으로 번지거나 이별할 수도 있기 때문에 이를 경계해야 합니다.








2020년 11월 쌍둥이자리운세

나를 이해하고 찾아주는 사람이 많으니 인기가 많아지고 장점이 부각되는 달입니다. 능력이 크게 드러나는 시기이기 때문에 가급적이면 주도적으로 많은 일을 처리하려 노력하시기 바랍니다. 일이 생기면 피하지 말고 부딪혀야 할 것이니 어려움이 닥쳐도 본인이 나서면 뜻하지 않게 해결책을 찾을 수 있게 됩니다. 기운에 부족함이 없는 달이니 이용하는데 주력하고 본인의 판단을 믿고 실행에 옮기도록 하세요. 그러나 경거망동은 오히려 해가 될 것이니 능력 이상의 재물을 투자하는 일은 없어야 할 것입니다.



2020년 11월 별자리운세<양자리,황소자리,쌍둥이자리,게자리,사자자리,처녀자리운세>




2020년 11월 게자리운세

이룰 것이 많은 시기이니 넓고 크게 보는 안목이 필요한 달입니다. 작은 이득 때문에 큰 이득을 놓치지 않도록 매사를 주의 깊게 관찰해야 합니다. 얻고자 하면 얻을 수 있을 만큼 좋입니다. 좋은 기운의 달이지만 반대로 큰 위험도 함께 내재하는 달입니다. 끝까지 자신이 관리해야 할 것이니 남을 믿으면 나가지 않아야 할 재물이 나가게 됩니다. 공연한 오해가 생기지 않도록 매사를 본인이 직접 관리하고 마무리 해야 하는 시기임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2020년 11월 사자자리운세

단점도 장점으로 승화되고, 내가 보여주는 모든 것의 결과가 좋아지는 달입니다. 분수만 지키면 이루지 못할 것이 없으니 주저하지 말고 앞으로 나서기 바랍니다. 사람이 많이 모이는 곳에서 나의 장점이 부각될 것이니 어떤 일을 진행해도 주축이 되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사람들이 나를 필요로 할 것이기 때문에 능력을 크게 인정받게 됩니다. 이번 달은 활용에 만전을 기해야 하니 소모적인 일에 시간 낭비 하지 않도록 각별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2020년 11월 천칭자리운세

모든 일이 투명해지니 새로운 길이 보이는 시기입니다. 사람들이 나를 많이 찾게 될 것이니 나의 능력이 만 천하에 드러납니다. 추진한 일들은 결과를 보게 될 것이니 크게 욕심만 내지 않는다면 나의 것을 취할 수 있을 것입니다. 새로운 일들이 주어지거나 관여하게 될 것이니 처음엔 복잡한 듯 보여도 결국은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길성이 나를 향하고 있기 때문에 나서면 좋은 결과로 이어질 것입니다.



2020년 11월 별자리운세<양자리,황소자리,쌍둥이자리,게자리,사자자리,처녀자리운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