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치 있는 삶


2020년 10월 별자리운세<리운세<천칭자리,전갈자리,사수자리,염소자리,물병자리,물고기자리>



2020년 10월 천칭자리운세

  마음이 복잡하니 되지 않을 일도 지나칠 정도로 강하게 추진하는 달입니다. 마음에 상처가 있고 현실적인 피해도 생기게 됩니다. 마음에 자중을 기해야 하나 마음을 다스리기 어려우니 근심을 생길 수 밖에 없겠습니다. 달 후반부에 수익이 생기기는 하나 규모가 크지 않으니 무리한 욕심을 부리는 것은 금물입니다. 애정은 이상 기운이 있으니 집착하게 되면 공연히 상처나 다툼만 남게 될 수도 있습니다. 집착을 놓아야 좋습니다.



2020년 10월 전갈자리운세

  활동이 많아지고 성과가 높은 달입니다. 자신감이 넘치니 또한 해야 할 일도 많이 보이게 됩니다. 앉아서 기다리면 오히려 손해가 되는 달이기 때문에 어떤 활동을 하던비 밖으로 나가야 할 것입니다. 새롭게 인연을 쌓으면 좋은 인연이 될 것이니 만남을 자주 가지면 좋습니다. 욕심을 내는 규모만 아니라면 투자도 좋은 달이지만, 분수 이상의 재물을 구하면 오히래 해가 됨도 명심해야겠습니다.



2020년 10월 사수자리운세

  생활력이 강해지는 달입니다. 어떤 고난이 닥쳐와도 해쳐갈 수 있는 달이니 문제가 생긴다 하여도 근심으로 시간을 보내지 말아야 합니다. 도움을 주는 사람이 있으니 어렵게 생각했던 문제가 전혀 생각지 못한 곳에서 해결될 것입니다. 평소에 쌓아 두었던 대인관계가 위력을 발하는 달이니 사람을 통해 얻는 것이 클 것입니다. 새로운 사람을 만나게 되면 좋은 인연이니 영업이나 외적인 일을 하는 사람은 활동을 많이 해야 좋습니다.









2020년 10월 별자리운세<리운세<천칭자리,전갈자리,사수자리,염소자리,물병자리,물고기자리>



2020년 10월 염소자리운세

  나보다는 오히려 주변의 기운이 좋아 생각지 않았던 덕을 보게 되는 시기입니다. 그러나 만족할 규모가 아니기 때문에 욕심이 생기는 것을 경계해야 합니다. 욕심을 내세우면 다툼이 있을 것이나 만족할 줄 알면 얻고 마무리 될 것입니다. 버려야 들어오는 시기이니 인색하지 않고 사람만 관리해아 할 것입니다. 후일 도움이 될 초석이니 재물보다는 사람을 선택하세요. 길성이 반 쯤 비추었으니 두 잘 정도 지나면 더 좋은 기운이 있을 것입니다.



2020년 10월 물병자리운세

  인연과 대인관계가 좋은 달이니 사람을 통해서 얻음이 많을 것입니다. 평소에 공덕을 쌓은 일이 있다면 이번 달에 좋은 소식으 기대해는 것도 좋습니다. 나를 돕고자 하는 사람이 많은 시기이니 부지런 하기만 하면 많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애정이 좋으니 원하는 만남을 가져도 좋으며 새롭게 인연을 구하는 자는 억지로라도 기회를 만들어야 할 것입니다. 새로운 일을 시작하는 것 보다는 결과를 얻는데 주력해야 하는 달입니다.



2020년 10월 물고기자리운세

  대인관계의 덕을 톡톡히 보는 시기이니 문제와 해결이 동시에 찾아옵니다. 어렵게 생각한 건 쉽게 풀리고 쉽게 생각하고 무시한 것은 오히려 큰 어려움이 될 수 있습니다. 작은 것에도 세심하게 주의를 기울이고 끝까지 직접 마무리 하면 어려움은 피할 수 있습니다. 인연은 좋은 시기이니 사람을 자주 만날 것이며 도움을 주는 기운이 있으니 어려움이 생기면 타인에게 도움을 요청해야 합니다. 



2020년 10월 별자리운세<리운세<천칭자리,전갈자리,사수자리,염소자리,물병자리,물고기자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