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치 있는 삶


2020년 12월 별자리운세<양자리,황소자리,쌍둥이자리,게자리,사자자리,처녀자리>





2020년 12월 양자리운세

활동이 많아지고 성과가 높은 달입니다. 자신감이 넘치니 또한 해야 할 일도 많이 보이게 되는군요. 앉아서 기다리면 오히려 손해가 되는 달이니 어떤 활동을 하든 밖으로 나가야 할 것입니다. 새롭게 인연을 쌓으면 좋은 인연이 될 것이니 만남을 자주 갖도록 하세요. 욕심을 내는 수준만 아니라면 투자도 좋은 달입니다. 하지만 분수 이상의 재물을 구하면 오히려 해가 되는 것도 명심해야 할 것입니다.



2020년 12월 별자리운세<양자리,황소자리,쌍둥이자리,게자리,사자자리,처녀자리>



2020년 12월 황소자리운세

생활력이 강해지는 달입니다. 어떤 고난이 닥쳐도 해쳐나갈 수 있는 달이니 문제가 생긴다고 해도 근심으로 시간을 보내지 말아야 합니다. 도움을 주는 이가 있는 달이니 어렵게 생각했던 문제가 전혀 생각지 못한 곳에서 해결 될 것입니다. 평소 쌓아 두었던 대인관계가 위력을 발하는 달이기 때문에 사람을 통해 얻는 것이 클 것입니다. 새로운 사람을 만나게 되면 좋은 결과로 이어지니 영업이나 외적인 일을 하는 사람은 활동을 많이 하는 것이 좋습니다.



2020년 12월 쌍둥이자리운세

나보다는 주변의 기운이 좋아 생각지 않았던 덕을 보게 되는 시기입니다. 그러나 만족할 규모가 아니니 욕심이 생기는 것을 경계해야 합니다. 욕심을 내면 다툼이 있을 것이나 만족할 줄 알면 얻을 것은 얻고 좋게 마무리 될 것입니다. 버려야 들어오는 시기이니 인색하지 않고 사람을 관리해야 할 것입니다. 후일 도움이 될 초석이니 재물보다는 사람을 선택하세요. 길성이 반 즈음 비추었으니 두 달 정도 지나면 더 좋은 기운이 있을 것입니다.









2020년 12월 게자리운세

인연과 대인관계가 좋은 달이니 사람을 통해 얻는 것이 많을 것입니다. 평소에 공덕을 쌓은 일이 있다면 이번 달에 좋은 소식을 기다려도 좋겠습니다. 나를 돕고자 하는 사람이 많은 시기이니 부지런 하기만 한다면 좋은 결과를 많이 얻을 수 있겠습니다. 애정운도 좋은 달이니 원하는 만남을 가져도 좋으며 새롭게 인연을 구하는 자는 억지로라도 기회를 만들어야 할 것입니다. 새로운 일을 시작하는 것 보다는 결과를 얻는데 주력해야 하는 달입니다. 



2020년 12월 사자자리운세

대인관계의 덕을 톡톡히 보는 시기입니다. 문제와 해결됨이 동시에 찾아오는 달이기 때문에 어렵게 생각한 문제는 쉽게 풀리고 쉽게 생각하고 무시한 일은 오히려 큰 어려움이 됩니다. 작은 것에도 세심하게 주의를 기울이고 끝까지 직접 마무리 하면 어려움을 피할 수 있습니다. 인연운은 좋은 시기이니 사람을 만나는 일은 자주해야 할 것이며 도움을 주는 기운 또한 있기 때문에 어려움이 생기면 타인에게 도움을 요청해야 합니다.



2020년 12월 별자리운세<양자리,황소자리,쌍둥이자리,게자리,사자자리,처녀자리>



2020년 12월 처녀자리운세

크게 바라고 행동하면 오히려 얻는 것이 적습니다. 바라는 마음을 줄이고 움직이면 오히려 크게 들어오는 시기이니 욕심을 버리고 매사에 임해야 할 것입니다. 나의 것을 노리는 자가 있습니다. 일보다도 주변관리에 신경써야 하는 달이니 새롭게 만나는 인연이나 가까이 두고 믿는 사람이 있다면 이번 만큼은 경계하는 마음을 가져야 할 것입니다. 사람이 나쁜 것이 아니라 상황이 그런 것이기 때문에 이번 달을 넘기면 큰 어려움은 없을 것입니다.



2020년 12월 별자리운세<양자리,황소자리,쌍둥이자리,게자리,사자자리,처녀자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