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치 있는 삶


안녕하세요 김찌입니다. 오늘은 2021 신축년의 첫 월간별자리운세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2021년 1월 별자리운세<양자리,황소자리,쌍둥이자리,게자리,사자자리,처녀자리>



2021년 1월 양자리운세

감성이 뛰어나게 발휘되는 달이니 나의 일도 좋아지고 타인에게도 도움을 주게 되는 달입니다. 나를 필요로 하는 사람이 있을 것이니 남을 돕고 또한 나에게 득이 되어 돌아오게 됩니다. 이성을 만나면 사랑이 가득한 달이니 애정에도 문제가 없을 것이며 가정 또한 편안할 것입니다. 오래 된 근심이 결말을 볼 것이나 결과에 관계없이 앞으로 좋을 징조를 보일 것입니다. 움직인 만큼 보상이 따른는 시기이니 이 달은 중요한 일에 대해 결정을 내리는 시기로 삼기 바랍니다. 



2021년 1월 황소자리운세

섣불리 주변 사람을 평가하지 말아야 합니다. 누군가에게 사과할 일이 생기게 될 것입니다. 비밀을 함부로 누설하지 말 것이니 말을 많이 하면 다른 사람을 통해 곤욕을 치르게 됩니다. 해야 할 일을 뒤로 미루면 감당하기 어려운 일에 봉착하게 됩니다. 조금이라도 흠이 될 많나 일은 크게 알려지는 달이니 이번 달은 자중해야 할 것입니다. 욕심을 부리면 부린 만큼 손실이 있는 달이니 쉬어가는 달이 되어야 할 것입니다.



2021년 1월 별자리운세<양자리,황소자리,쌍둥이자리,게자리,사자자리,처녀자리>



2021년 1 쌍둥이자리운세

넓은 들판에 혼자 버려진 느낌을 받게 되는 달입니다. 가까운 사람으로 인해 실망을 크게 하는 달이니 필요이상으로 주변을 신뢰하면 오히려 상처가 될 수 있습니다. 고민이 생길 것이니 기대를 낮추고 모든 일은 스스로 끝까지 관리해야 어려움이 없을 것입니다. 투자를 하게 되면 손실이 따를 것이니 마음과 욕심을 배워야 할 것입니다. 짧게 생각하면 이번 달만이 기회가 아니니 욕심을 버리면 다음 기회에 얻을 것이 크다는 사실을 명심해야 합니다.



2021년 1월 게자리운세

일은 많지만 결과가 없는 달이니 마음이 조금해지기 쉬운 달입니다. 그래도 쉬어가야 하는 달이니 무리하여 일을 추진하는 일이 없도록 해야 할 것입니다. 앞서 가는 것 보다는 관리가 더욱 중요한 시기이니 중요한 결정을 내리기 이전에 주변에 반드시 자문을 구하시가 바랍니다. 고집이 강해지는 달이기 때문에 다툼이 생기지 않도록 유의해야 합니다. 이번 달에 다툼이 생기면 과정에 관계없이 결국 손해가 됨을 명심해야 할 것입니다.









2021년 1월 별자리운세<양자리,황소자리,쌍둥이자리,게자리,사자자리,처녀자리>



2021년 1월 사자자리운세

정에 이끌려서는 아무것도 할수가 없기 때문에 자신이 판단하여 과감하게 주변을 정리하려는 의지와 결단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또한 기대하지 못했던 행운들이 가득한 시시지만 제대로 활용하지 못하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불안하고 초조한 마음들도 편해지는 듯 하지만 충만한 자신감을 마땅히 쓸 곳을 찾지 못하니 오히려 해가 될 수 있습니다. 금전적으로 얽히는 일이 있다면 좋지 않은 결과를 가져오게 될 것이니 되도록 피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2021년 1월 처녀자리운세

타인에게 부탁을 받게 되는 달입니다. 곤란한 처지에 놓이게 되니 가까운 사람을 오히려 피해야 하는 경우가 생길 것입니다. 원하지 않는 일을 해야 하니 마음이 어지러울 것입니다. 건강에 무리가 생길 수 있으니 과음이나 과로는 절대 금물이고, 장거리 이동이나 운전도 각별히 조심해야 합니다. 만남을 자제하고 모든 계획을 한 박자 쉬어가면 후일이 좋을 것이니 이를 명심해야 합니다. 



2021년 1월 별자리운세<양자리,황소자리,쌍둥이자리,게자리,사자자리,처녀자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