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치 있는 삶

2,200원으로 인터넷운세 보기<사주,신년운세,궁합,띠운세등>퀄리티 보장!


안녕하세요 김찌입니다. 휴일 잘 보내고 계시죠? 오늘은 퀄리티 높은 인터넷운세를 2,200원으로 볼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사실 저는 오늘 소개하는 사이트보다 더 자세하고 다양한 종류의 운세를 제공하는 무료사이트를 알고 있습니다. 아니, 그곳의 유료회원이기 때문에 무료로 운세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고 하는 것어 더 정확한 표현일 것입니다. 제가 제공하는 꿈해몽도 이곳의 운세 서비스를 이용한 것이고요.


얼마전 운세 포스팅에서 신년운세나 토정비결이 궁금하신 분들은은 비밀댓글 남겨 달라고 말씀드렸는데, 글 자체가 검색이 안되다 보니 신청하신분이 한분도 안계십니다. 뭐! 당연한 결과겠지요^^ '운세'키워드가 워낙 경쟁이 치열하기도 하지만, 네이버가 티스토리를 좋아하지 않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너무 자사 플렛폼만을 편애하는 네이버입니다. 네이버가 구글이 될 수 없는 이유이면서 어쩔 수 없는 생존 전략이기도 합니다. 검색으로 구글과 싸울 수는 없으니까요. 네이버는 검색사이트가 아니라 포털사이트입니다. 네이버는 메일, 블로그, 카페, 포스트, 지식IN, 쇼핑등 다양한 플렛폼을 갖추고 있습니다. 네이버에 한번 들어온 사용자들은 이 안에서 거의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다른 사이트로 이동할 필요가 없었던 것이죠. 하지만 그 영광도 과거의 유물이 될 듯 합니다. 검색서비스는 구글과 비교할 수준이 아니며, 네이버의 모든 플렛폼을 다 합쳐도 유튜브 하나가 주는 유용성에 미치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과거 인터넷마케팅에 대한 관심이 컸을때는 네이버의 정책이 매우 못마땅하였지만 지금은 그러려니 합니다. 티스토리 블로그가 노출 안되는 점만 빼면 나름대로 괜찮은 사이트라고 생각하고 있고요. 그 중에서도 네이버 책은 유튜브와 더블어 가장 많이 방문하는 사이트입니다. 책을 검색할 때나 구입할 때 네이버 책에서 정보를 얻은 후 링크를 타고 인터넷교보문고와 알라딘에서 구입하기 때문입니다. 우리 나라에 이런 사이트가 하나쯤 있다는 것은 좋은 일이지 나쁜 일은 아닌 것 같습니다. 다만 한 가지, 네이버 블로그만 편애하지 말고 티스토리 블로그도 좋아해 주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이 포스팅 역시 검색되지 않을 가능성이 99%이상입니다. 그럼에도 포스팅을 하는 이유는, 이 글을 쓴 이후에 네이버 블로그에 같은 주제의 글을 짧게 올린 후, 링크를 통해 이 사이트로 유입시키려는 생각이 있기 때문입니다. 과연 그렇게 될지, 귀차니즘이 발동되어 네이버 블로그 포스팅을 하지 않게 될지는 두고볼 일입니다. 자. 이제 본격적으로 시작해 보겠습니다.



PASS앱 다운받기



  PASS는 이동통신사 통합 간편 본인 확인 서비스입니다. 한마디로 개인정보 입력없이 앱을 통해 비밀번호와 지문, 홍채, 얼굴 등의 생체 인식 인증만으로 안전하고 간편하게 본인 인증을 할 수 있는 서비스라는 뜻입니다. PASS는 플레이 스토어와 앱 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받고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그런데, PASS에는 몇 가지 유료서비스도 있습니다. 오늘 소개 할 운세 서비스도 PASS의 여러 유료서비스중 하나입니다. 부가세 포함해서 2,200원이며 매달 통신비와 함께 부과되는 이동통신사의 부가서비스라고 보면 됩니다. 기업입장에서 고객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그 이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면 운세서비스 뿐만 아니라 어떤 것도 할 수 있기 때문에 놀라운 일은 아니지만, PASS에서 처음 운세서비스를 접하고 난 직후엔 "어! 이런것도 있었어? 재밌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2,200원 유료서비스를 신청하고 운세서비스를 살펴 보니 생각보다는 높은 퀄리티를 보이더군요. 기존의 무료서비스에 비해 종류가 적다는 점 외에는 특별하게 부족한 점을 찾지 못하였습니다. "이 정도면 나쁘지 않군! 2,200원 투자할 가치가 있네." 싶었습니다. 그래서 이 글이 시작된 것이고요. 이제부터 운세서비스 면면을 살펴보겠습니다. 


☞U+ 홈페이지에서 PASS 서비스 이용안내 자세히 살펴보기



2,200원으로 인터넷운세 보기<사주,신년운세,궁합,띠운세등>퀄리티 보장!



PASS운세 첫 화면 '오늘의 운세'

*오늘 운세 총평 - 하루하루 심성을 비교하여 그날 일진의 좋고 나쁨을 미리 알고 길운을 만들어요.

*오늘 운세 소망운 - 이제나저제나 이루어질까 하고 고민하고 있는 마음 속 깊은 곳에 담아 둔 소망이 오늘 과연 이루어질까요?

*오늘 운세 애정운 - 운의 흐름에 다라 예측하기 미묘한 당신의 애정에 대해서 진단하고 대처방안을 알려 드립니다.

*오늘 운세 금전운 - 오늘의 금전운을 참고하여 올바른 처세로 재물을 얻고, 손실을 막으세요.

*오늘 운세 사업운 - 사업도 운이 따라야 합니다. 오늘의 사업운을 참고하여 성공의 기회를 만들어 보세요.

*오늘 운세 컬러운, 방위운 - 길한 색과 흉한 색, 길한 방위와 흉한 방위를 확인해 보세요.

*오늘 띠 운세 - 본인의 띠운세는 물론 타인의 띠운세도 볼 수 있습니다.(60가지)

*오행 분석 - 오생의 상징적 의미, 오행의 상생관계, 오행의 상극관계, 특정 오행 지수가 높을 때, 특정 오행 지수가 낮을 때의 분석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두 번째 메뉴 '로또 운세'

*오늘의 행운 숫자 - '로또 번호 보기' 배너를 클릭하여 조합된 로또 번호를 원하는 수량만큼 받을 수 있습니다.

*로또 운세 이력 - '로또 번호 보기'를 클릭하여 얻은 로또 번호를 일괄적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이 번호로 로또 구입)

*로또 당첨 결과 - 회차별 로또 당첨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세 번째 메뉴 '궁합'

*궁합 총평 - 궁합이란 좋다 나쁘다의 의미를 떠나 풀이를 조합하여 나와 상대를 맞추어가는 것입니다. 인연으로 만난 두분의 궁합을 풀어 드립니다. (상대방 사주 정보를 입력하고 '궁합 보기' 버튼을 클릭하여 궁합 총평을 볼 수 있습니다.)


*남녀운명특징 - 세상 삼라만상에는 각기 다른 기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비슷한것 같지만 다르고, 다른것 같지만 비슷한 그와 그녀의 운명특징에 대해 풀어봅니다. 아래와 같이 운명특징을 볼 수 있습니다.(이 부분이 재밌더군요^^)





*연애 코칭 - 모든 관계는 나로부터 시작합니다. 당신에게 다가온 사랑을 어떻게 이끌어 가야 할까요? (타입을 분석하여 연애 요령을 알려 줍니다.)



2,200원으로 인터넷운세 보기<사주,신년운세,궁합,띠운세등>퀄리티 보장!



네 번째 메뉴 '신년 운세'

*신년 운세 - 일년의 신수를 알아야 절대절망의 길을 빗겨나갈 수 있습니다. 올해의 신수와 재물, 건강, 연애, 직장운에서 대인관계에 이르기까지 일년 운명의 흐름을 알려 드립니다. (전반기 운세와 후반기 운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타 신년 운세 - 직장운, 소망운, 대인운, 재물운, 건강운, 연애운, 현재운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년 월별 운세 - 하루, 한달의 기운이 모아져 일년, 평생동안의 총운이 정해집니다. 월별 조심해야 할 것과 처세방법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2020년 1월부터 2020년 12월까지 월별 운세를 볼 수 있습니다.) 




다섯 번째 메뉴 '사주'

*총운 - 꽁꽁 묶여 있는 매듭도 처음에 풀릴 수 있는 길만 발견하면 나머지는 자연스럽게 풀려가 듯 당신의 운 흐름도 마찬가지 입니다. 사주 총평, 입신양명, 부부운, 자식운, 형제운, 팔복궁(8가지의 복), 육친운(부모님운), 피해야 할 상대(띠), 평생 숫자 운이 자세히 나와 있습니다. (적극 추천합니다.)

*전생운 - 인간의 혼은 커다란 업을 짓거나 커다란 선을 행하지 않으면 지상에 엮여 다시 세상으로 돌아오곤 합니다. 당신의 전생은 어떤 모습일까요?.(재밌습니다^^)

*초년운 - 시작이 반이라는 말이 있는데 인생에서의 시작은 초년 운 이라고 볼 수 있으미 과연 당신의 반을 차지 할 초년 운은 어떨가요.

 중년운 - 인생의 황금기인 중년에 대한 운의 전체적인 해석과 인생의 터닝포인트가 될 수 있는 중요한 시점에 대해서 알려 드립니다.

 말년운 - 꿈이 아름다워야 모든 생애가 아름다워지는 것입니다. 인생 끝에서 당신은 과연 미소를 지을 수 있을지 알아봅시다. 



지금까지 2,200원으로 본 인터넷사주,신년운세,로또운세,오늘의운세, 띠운세 "퀄리티 UP"라는 제목으로 포스팅을 하였습니다. 무료는 아니지만, 저렴한 가격에 비해 훌륭한 콘텐츠가 돋보이는 운세사이트라는 판단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신년운세, 궁합 등이 궁금하신 분들은 이동통신사의 PASS 부가서비스 중에서 운세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궁금했던 운세를 모두 확인하신 분들은 부가서비스를 해제하시어 불필요한 돈이 빠져나가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지금까지 김찌였습니다.



2,200원으로 인터넷운세 보기<사주,신년운세,궁합,띠운세등>퀄리티 보장!



PS : 지난번과 마찬가지로 운세가 궁금하신 분들은 점치고 싶은 운세와 성명, 생년월일시, 성별, 양음력 여부, 메일 주소를 비밀댓글이나 카톡(jihoon0106)으로 알려주세요. 메일로 보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