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치 있는 삶

물병자리 궁합 <인간관계에서 물병자리와 좋은 궁합의 별자리는?>





물병자리의 인간관계 궁합



양자리와 인간관계 궁합

때쪽같은 성격의 양자리는 당신같이 드라이한 타입을 선호합니다. 잠깐 이야기를 나눈 것 만으로 기분 좋은 사람이라고 여겨서 극히 자연스럽게 호감을 가질 것입니다. 


황소자리와 인간관계 궁합

당신은 금전감각이 무뎌서 돈이 있으면 써버리는 타입입니다. 그에 비해서 황소자리는 유별나게 억척스럽죠. 때문에 당신을 낭비가 심하다고 경원하기 쉽습니다. 황소자리 앞에서는 절약을 명심하세요.



물병자리는?




쌍둥이자리와 인간관계 궁합

당신이나 쌍둥이자리나 서로 지적인 타입입니다. 당신은 이론가이고 쌍둥이자리는 정보통으로 차이는 있지만 서로 상대의 우얼성을 제대로 평가하고 있습니다. 어느새 시간도 잊을 정도로 이야기 꽃을 피울 정도의 관계가 될 것입니다.


게자리와 인간관계 궁합

정이 많은 게자리는 정열적인 인간관계를 추구합니다. 한편 물병자리는 깔끔하므로 끈끈한 관계에는 서툽니다. 어딘가 마음이 차가운 사람으로 필요이상 나쁘게 보여질 수 있으므로 애써서라도 친근한 정을 느끼도록 하세요.



물병자리 궁합 <인간관계에서 물병자리와 좋은 궁합의 별자리는?>



물병자리 성격은?




사자자리와 인간관계 궁합

사자자리는 프라이드가 높아서 자기중심적입니다. 당신도 따지기를 좋아하므로 자기 의견이 올바르다고 생각하면 물러서지 않습니다. 서로 반발감을 갖고 있더라고 존경심을 잃지 않도록 하세요.


처녀자리와 인간관계 궁합

처녀자리는 논리가 정연하게 매사를 진행시키는 타입인데 비해서 물병자리도 이지적이어서 파장은 서로 잘 맞는 편입니다. 단지 관심을 갖는 방향이 어떨 때는 개인, 때로는 이 세상의 전부가 되는 식으로 불일치한 면을 보이기 쉬운 점에는 주의가 요구됩니다.


천칭자리와 인간관계 궁합

물병자리나 천칭자리 모두 친구나 연인에게는 지적인 면을 요구하는 타입입니다. 놀러 다니기 보다는 장래 이야기나 예술론 등을 토론하는 중에 절묘한 하모니를 연주해 나갈 수 있는 좋은 상성의 두 사람이 됩니다.







전갈자리와 인간관계 궁합

전갈자리는 말없이 실행하는 타입입니다. 당신의 말솜씨는 대단하나 실행은 그저 그런 편입니다. 당연히 말 뿐인 사람으로 보고 있을 심산이 큽니다. 전갈자리 앞에서는 하겠다고 말한 것은 반드시 실행해야 합니다.


사수자리와 인간관계 궁합

사수자리는 호기심이 강하고 특이하거나 신기한 것을 좋아합니다. 당신은 남들과는 다르다는 점을 강조하고 싶어하므로 첫 대면에서 흥미를 갖게 되므로 실증나지 않는 관계가 될 것입니다. 


염소자리와 인간관계 궁합

염소자리는 심신이 모두 터프합니다. 무슨 일이 있어도 약한 모습은 보이지 않습니다. 그에 비하면 당신은 파워가 없고 금방 겉으로 드러내므로 패기가 없는 사람으로 보고 싫어할 수 있습니다. 염소자리 앞에서는 활력을 내보이도록 노력하세요.



물병자리 궁합 <인간관계에서 물병자리와 좋은 궁합의 별자리는?>



물병자리 직업 및 재물운은?




물병자리와 인간관계 궁합

같은 별자리이므로 상대의 기분을 잘 압니다. 또 일단 이야기를 시작하면 멈추지 않죠. 서로 마음속으로 이해할 수 있는 사이라고 실감하고 있을 것입니다.


물고기자리와 인간관계 궁합

물고기자리는 직감력은 날카롭지만 사물을 논리적으로 생각하는 것은 서툽니다. 대비되는 당신은 이해력이 뛰어나고 이치를 따지는 것이 특기입니다. 어드바이저 역할을 자처해 보도록 하세요. 그러나 마음의 교류도 소중히 해야 합니다.



물병자리와 궁합이 좋은 별자리

아무리 사랑하는 상대라도 자신의 사생활을 소중하게 생각하는 당신에게 주제 넘는 충고를 하는 사람과는 함께 지낼 수 없습니다. 당신은 자신의 생각과 느낌 사생활을 존중해주는 상대를 만나는 것이 좋습니다. 이상적인 상대로는 융통성이 많은 쌍둥이 자리나 조화와 균형에는 일가견 있는 천칭자리 그리고 당신과 같은 생각을 가진 물병자리입니다.



물병자리 궁합 <인간관계에서 물병자리와 좋은 궁합의 별자리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