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치 있는 삶

별자리궁합<양자리 인간관계, 양자리 궁합>확실히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김찌입니다. 

오늘은 양자리 사람(이하 양자리)의 인간관계법과 양자리와 궁합이 잘 맞는 별자리는 무엇인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겠습니다. 그리고 양자리의 지배성(수호성)과 성격, 직업과 재물운에 대해서도 정확하게 알려 드리겠습니다. 



【양자리 특징과 수호성】



【양자리 성격】



【양자리 직업/재물】



별자리궁합<양자리 인간관계, 양자리 궁합>확실히 알아보기!!! 



【양자리 궁합】



【양자리 인간관계】 출처 : 도서 별에서 온 썸남 썸녀의 별자리 심리테스트_지은이 Adler Institute of Psychology.문원북



양자리 3월 21일~4월 20일

같은 별자리이므로 센스나 성격이 닮았다. 하지만 자아의식이 강해서 남과 똑같은 것을 싫어하는 양자리는 서로에게 끌리지 않는 동안에 상대에게 반발하기 쉽다. 쓸데없는 다툼을 피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황소자리  4월 21일~5월 21일

황소자리는 요령이 좋지 않고 재치마저 떨어지는 편이다. 때문에 행동력이 뛰어나고 뭐든지 척척 잘 해나가는 당신은 동경과 선망의 대상이 된다. 상대가 우물쭈물하고 있을 때 손을 내밀어 거들어 준다면 바로 그의 마음을 잡을 수 있다.


쌍둥이자리 5월 22일~6월 21일

두 사람 모두 행동적이고 자연스럽게 경쟁 관계가 되지만 양자리 쪽이 노력형이다. 때문에 쌍둥이 자리는 이길 수 없는 상대로 당신을 의식할지도 모르니 너무 본격적으로 행동에 나서거나 경쟁하려고 하지 말아야 한다.


게자리 6월 22일~7월 22일

게자리는 기가 약하고 조금은 겁쟁이기도 하다. 그에 비해서 당신은 무모함마저 있으니 그런 당신의 행동을 게자리는 조마조마한 마음으로 보고 있을 것이다. 게자리와 교제하려면 상식이나 일상적인 규범을 정확히 구분해야 한다.







별자리궁합<양자리 인간관계, 양자리 궁합>확실히 알아보기!!! 



사자자리 7월 23일~8월 22일

어느 쪽이든 파워풀한 행동을 소유자이다. 곧바로 서로의 실력을 인정하는 사이가 된다. 게다가 쌍방은 패배를 싫어하는 면이 좋은 방향으로 움직이기 때문에 절차탁마 해가면서 최강의 콤비가 된다.


처녀자리 8월 23일~9월 23일

처녀자리는 섬세하고 매우 상처받기 쉬운 타입니다. 때문에 당신이 뱉은 생각 없는 한마디는 당신을 무신경한 사람으로 생각하기 쉽다. 처녀자리와 교류할 때는 깨지기 쉬운 유리잔을 다루 듯 하는 기분으로 임해야 한다.





천칭자리 9월 24일~10월 23일

천칭자리는 누구하고도 교류할 수 있는 사교가이다. 그에 비해서 당신은 확실함을 우선으로 하는 타임이므로 서로 부딪히게 되는 경우도 자주 생긴다. 자기에게는 없는 장점이라고 생각한다면 좋은 콤비가 될 것이다.


전갈자리 10월 24일~11월 22일

양자리는 말수도 많지만 할 일은 제대로 하는 타입니다. 때문에 무언으로 실행하는 전갈자리에게는 깊은 신뢰를 줄 수 있다. 하지만 서로의 성격에는 격한 면도 있어서 일단 다투게 되면 오랜 기간 지속될 것이다.


사수자리 11월 23일~12월 21일

정열적이고 매사에 열정적으로 임하는 당신. 또한 사수자리도 흥미가 있는 것에는 전력투구 하는 사람이다. 무엇보다도 두 사람 모두 밝고 개방적인 성격이 공통분모가 되므로 서로 호감을 갖게 될 것이다.


염소자리 12월 22일~1월 20일

속전속결이 기본 모토인 당신과는 달리 염소자리는 지긋이 사물을 결정하는 사람이므로 당신을 신중함이 결여된 사람으로 여길 수 있다. 염소자리 앞에서는 잘 생각해보고 그 뒤에 입을 열도록 하자.


물병자리 1월 21일~2월 18일

물병자리는 씩씩함이 부족하고 실행력도 다소 떨어진다. 때문에 파워풀하면서 늘 선두에 서서 행동하는 당신을 동경의 대상을 삼는다. 무엇인가의 구실을 만들어서 끌어 당겨 올려보도록 하자.


물고기자리 2월 19일~3월20일

물고기자리는 남들로부터 보호를 받고 싶은 타입니다. 당신이 평소처럼 대하고 있어도 야박스럽다고 여길 수도 있다. 사이가 좋아지고 싶다면 남보다 몇 배나 더 배려를 해주어야 한다.



별자리궁합<양자리 인간관계, 양자리 궁합>확실히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