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치 있는 삶


2021년 별자리궁합<물병자리VS양자리,황소자리,쌍둥이자리,게자리,사자자리,처녀자리>


이번에는 열두 개의 별자리 중에서 물병자리와 양자리, 물병자리와 황소자리, 물병자리와 쌍둥이자리, 물병자리와 게자리, 물병자리와 사자자리와의 궁합에 대해서 이야기 할텐데요. 물병자리를 기준으로 해서 나머지 별자리와의 궁합은 어떤지 알아보고자 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이번 포스팅의 주인공인 '물병자리'라고 할 수 있겠네요.





☞물병자리 2021년 1월 운세 보기

물병자리 수호성, 성격, 직업 및 재물운과 인간관계 궁합 보기



물병자리(1월 21일 ~ 2월 19일) VS 양자리(3월 21일 ~ 4월 20일)

양자리 사람과 당신은 첫눈에 필이 통할 수도 있습니다. 양자리의 놀라운 정열과 창의력은 당신의 성격과 너무 잘 맞겠죠. 하지만 당신이 조금이라도 고집을 피우면, 양자리는 과감히 결별을 선언합니다. 따라서 당신들은 처음엔 좋은 관계이지만, 그 관계를 발전시키기 위해서는 자신들의 성격을 많이 죽여야 할 것입니다. 하지만, 함께 하겠다는 굳은 결심을 하고 만나면 충분히 좋은 관계도 가능합니다.



☞양자리 성격과 특징으로 본 황소자리, 쌍둥이자리와의 궁합 보기

☞양자리 수호성과 인간관계 궁합 보기



2021년 별자리궁합<물병자리VS양자리,황소자리,쌍둥이자리,게자리,사자자리,처녀자리>



물병자리(1월 21일 ~ 2월 19일) VS 황소자리(4월 21일 ~ 5월 21일)

황소자리의 현실감각은 당신의 멋진 꿈을 단박에 깨뜨릴 수도 있습니다. 당신의 꿈을 현실과 잘 연결 지으면 서로 좋은 느낌을 받을 수 있겠지만, 반대로 의견이 대립하는 경우가 더 많습니다. 그래서 황소자리는 당신의 이상을 현실이라는 잣대로 분석하려고 들겠죠. 결혼을 하게 된다면 서로 다른 생각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불안한 첫 출발을 하게 될 것입니다.

 

☞황소자리 신화 및 특징과 성격, 궁합과 애정운 모두 보기





물병자리(1월 21일 ~ 2월 19일) VS 쌍둥이자리(5월 22일 ~ 6월 21일)

당신과 쌍둥이자리는 서로에게 함부로 거역할 수 없는 절대적인 매력을 느낍니다. 쌍둥이자리는 당신의 첫 모습이 진짜 본 모습인지 의심하지만, 확인하게 되면 당신을 좋아하게 됩니다. 당신이 만약 다른 별자리와 만났으면 싸움으로 커질 수 있는 많은 문제들을, 쌍둥이자리와는 잘 처리해서 갈등을 해결합니다.









물병자리(1월 21일 ~ 2월 19일) VS 게자리(6월 22일 ~ 7월 22일)

게자리 사람은 당신에게 속방당하고 있다는 느낌을 줄 수도 있습니다. 게자리의 불평을 당신은 힘들어 할지도 모급니다. 하지만 게자리는 당신도 잘 느끼지 못하는 안정감을 충족시켜 줍니다. 그래서 일단 게자리 사람과 함께 있는 시간을 불안해 하지만, 게자리가 떠난 빈자리가 의외로 크다는 것을 느끼게 됩니다.



2021년 별자리궁합<물병자리VS양자리,황소자리,쌍둥이자리,게자리,사자자리,처녀자리>



물병자리(1월 21일 ~ 2월 19일) VS 사자자리(7월 23일 ~ 8월 23일)

사자자리가 당신의 상대가 되면, 당신은 그 즉시 그와 충돌하게 됩니다. 당신의 머릿속에 들어 있는 생각에 대해 못마땅하게 생각하고 있는 사자자리는 당신의 생각을 즉각 행동으로 옮기라고 요구합니다. 때로는 당신의 가치관 자체를 바꾸라고 할 때도 있죠. 하지만 언제난 당당한 사자자리 사람은 당신의 관찰과 탐구를 거추장스럽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물병자리(1월 21일 ~ 2월 19일) VS 처녀자리(8월 24일 ~ 9월 23일)

감수성이 예민한 처녀자리는, 당신이 상대에게 대할 때 미처 깨닫지 못하고 있었던 점들에 대해서 일일이 얘기합니다. 당신은 그 자리가 불편하지만 상댈르 생각해서 참고 들어주어야 하지요. 서로에게 원하는 것은 있지만, 자신이 상대에게 뭘 줘야 할지는 모르는 상황입니다. 따라서 밀접한 관계를 유지하려면 깊은 주의력을 필요합니다.



 ☞처녀자리의 모든 것<신화와 특징, 성격, 직업운, 재물운, 궁합> 보기



물병자리와 궁합이 좋은 별자리는 쌍둥이자리, 천칭자리, 물병자리입니다.

아무리 사랑하는 상대라도 자신의 사생활을 소중하게 생각하는 당신에게 주제 넘는 충고를 하는 사람과는 함께 지낼 수 없습니다. 당신은 자신의 생각과 느낌, 사생활을 존중해주는 상대를 만나는 것이 좋습니다. 이상적인 상대로는 융통성이 많은 쌍둥이자리나 조화와 균형에는 일가견 있는 천칭자리 그리고 당신과 같은 생각을 가진 물병자리입니다.



2021년 별자리궁합<물병자리VS양자리,황소자리,쌍둥이자리,게자리,사자자리,처녀자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