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치 있는 삶

2021년 2월 별자리운세<양자리,황소자리,쌍둥이자리,게자리,사자자리,처녀자리>


<2021년 2월 양자리운세>

거칠고 어렵지만 능력도 크게 되는 시기입니다. 고민과 어려움이 따르지만 좋은 기회도 함께 찾아오는 달이기도 합니다. 계획하고 있는 일에서 해결을 보게 될 것이니 미리 두려워하지 말고 자신감을 가져도 좋습니다. 당장 얻는 것은 없겠지만, 이 일을 계기로 후일 나를 찾는 사람이 많아질 것입니다. 길. 흉이 서로 다투는 달입니다. 이 달을 시작으로 50일이 지나면 악성이 뒤로 물러날 것입니다.



<2021년 2월 황소자리운세>

앞서 나가면 손해이고, 뒤를 따라가면 얻을 것이 많겠습니다. 말을 아끼고 3자의 일에 개입하지 말아야 합니다. 여유가 미덕이니 다툼에 휘말리지 않도록 주의하고 노력 이상의 것을 요구하지도 말아야 합니다. 자존심에 상처를 받을 수 있으니 너무 민감하게 대처하지 말고 인내심을 가지는 게 좋습니다. 후일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2021년 2월 쌍둥이자리운세>

노력한 정도는 들어오는 시기입니다. 타인에게 말하기 어려운 일이 생길 것이니 이를 잘 간직해야 합니다. 구설을 피하면 크게 어려움은 없는 시기이니 공연히 나서지 않고 뒤를 따라가야 합니다. 진행한 일이 있다면 자신의 것을 챙기기 위한 노력을 하세요. 나의 노력을 노리는 사람이 있기는 하나 주변만 잘 관리하면 큰 어려움은 없을 것입니다.









<2021년 2월 게자리운세>

 일한 만큼 보상이 따르는 달입니다. 얻고자 하면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는 시기이니 부지런한 달이 되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게으름은 후회가 될 것이니 중요하게 처리해야 할 일이 있다면 이 달을 활용하면 좋을 것입니다. 이성 및 대인관계가 좋으니 원하는 만남을 이룰 수 있습니다. 자신감을 가져도 좋은 달이니 공연한 우려로 위축되지 말고 매사에 정진해야 할 것입니다.



<2021년 2월 사자자리운세>

공과 사를 구별해야 합니다. 아무리 일이 바쁘더라도 각 벽한 친구나 지인들을 만나고 챙기는 일에 소홀해서는 안됩니다. 친분관계를 유지하는 자리에서 금적적인 문제로 고집을 부리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잃는 것이 더 많다고 느껴질 테지만 결과적으로는 당신이 얻는 것이 더 많을 것입니다. 이럴 때일수록 기분전환의 시간이 필요합니다. 산이나 강가로 산책을 나가거나 가벼운 마음으로 여행을 더나 복잡한 마음을 정리하는 것도 좋습니다.



<2021년 2월 처녀자리운세> 

하나를 보이면 열이 되어 돌아오는 달입니다. 기운이 충만하니 운으로 나를 당할 자가 없습니다. 내기를 해도 이기는 달이니 횡재를 노리는 무모함만 아니라면 얻을 것이 많은 시기입니다. 장점을 잘 활용해야 하는 달이니 매사에 앞서 나가고 진두에 서야 합니다. 조금만 행동해도 결과가 좋고 나의 노력이 크게 보이는 시기임을 잊어서는 안 됩니다. 애정운은 더욱 좋으니 인연을 만들고자 한다면 사람이 많을 곳을 자주 찾아야 합니다.



2021년 2월 별자리운세<양자리,황소자리,쌍둥이자리,게자리,사자자리,처녀자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