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치 있는 삶

2021년 6월 별자리운세<양자리,황소자리,쌍둥이자리,게자리,사자자리,처녀자리>

 

 

 

양자리(3/21~4/19)

나보다는 오히려 주변의 기운이 좋아 생각지 않았던 덕을 보게 되는 시기입니다. 그러나 만족할 규모가 아니니 욕심이 생기는 것을 경계하는 것이 좋습니다. 욕심을 내세우면 다툼이 있을 것이나 만족할 줄 알면 얻고 마무리될 것이고, 버려야 들어오는 시기이니 인색하지 않고 사람만 관리해야 할 것입니다. 후일 도움이 될 초석이니 재물보다는 사람을 선택하세요. 길성이 반 즈음은 비추었으니 두 달 정도 지나면 더 좋은 기운이 있을 것입니다.

 

 

황소자리(4/20~5/20)

인연과 대인관계가 좋은 달이니 사람을 통해서 얻음이 많을 것입니다. 평소에 공덕을 쌓은 일이 있다면 이번 달에 좋은 소식을 기다려도 좋으며, 나를 돕고자 하는 사람이 많은 시기이니 부지런하기만 하면 많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애정이 좋으니 원하는 만남을 가져도 좋으며 새롭게 인연을 구하는 자는 억지로라도 기회를 만들어야 하고, 일적인 면에서는 새로운 일을 시작하는 것보다는 결과를 얻는데 주력해야 하는 달입니다.

 

 

쌍둥이자리(5/21~6/21)

대인관계의 덕을 톡톡히 보는 시기이니 문제와 해결이 동시에 찾아옵니다. 어렵게 생각한 건 쉽게 풀리고 쉽게 생각하고 무시한 것은 오히려 큰 어려움이 됩니다. 작은 것에도 세심하게 주의를 기울이고 끝까지 직접 마무리하면 어려움은 피할 수 있습니다. 인연은 좋은 시기이니 사람을 만나는 일을 자주 할 것이며 도움을 주는 기운이 있으니 어려움이 생기면 타인에게 도움을 요청해야 합니다.

 

 

 

 

 

 

 

게자리(6/22~7/22)

크게 바라고 움직이면 오히려 얻는 것이 작습니다. 바라는 것을 없이 하고 움직이면 오히려 들어오는 시기이니 욕심을 버리고 매사에 임해야 할 것입니다. 인연을 피해야 하니 나의 것을 노리는 자가 있겠고, 일보다도 주변 관리에 매진해야 하니 새롭게 만난 인연이나 가까이 두고 믿는 사람이 있다면 이번 달만큼은 이를 경계하는 게 좋아 보입니다. 사람이 나쁜 것이 아니라 상황이 그런 것이니 이번 달을 넘기면 큰 어려움은 없을 것입니다.

 

 

 

사자자리(7/23~8/22)

사람 때문에 상처받고 사람때문에 웃게 되는 달입니다. 신뢰와 실망이 서로 교차하게 되니 실망이 신뢰가 되고 신뢰가 실망이 되겠습니다. 뜻하지 않은 곳에서 경사를 전하면 믿었던 곳에서 실망을 하게 되니 아직 복성이 다다르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잘 된 일이 있다면 다음은 안 될 일을 걱정하고 잘못된 일이 있다면 좋은 일이 생길 것이니 이를 함께 준비하는 것이 현명한 처사가 될 것입니다. 

 

 

처녀자리(8/23~9/22)

거칠고 어려운 시기이지만 아울러 능력도 크게 되는 시기입니다. 비록 고민과 어려움이 따르겠으나 반대로 좋은 기회가 되는 달로, 해결을 보게 될 것이니 미리 두려워하지 말고 자신감을 가져도 좋습니다. 당장에 얻을 것은 없겠으나 후일 이를 계기로 나를 찾는 사람이 많아질 것입니다. 길성과 악성이 서로 다투는 달이니 이 달을 시작 기점으로 50일이 지나면 악성이 뒤로 물러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