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치 있는 삶

 

2021년 7월 별자리운세 <천칭자리,전갈자리,사수자리,염소자리,물병자리,물고기자리>

 

 

2021년 7월 천칭자리 운세(9/23~10/22)

오래된 고민이 있다면 이번 달에 해결될 것입니다. 마음에 평화가 오니 하는 일이 순조롭습니다. 근심을 뒤로하고 앞서 갈 것을 고민해야 하는 시기이니 그간에 준비한 일이 있다면 시작하면 좋습니다. 새롭게 나를 찾는 사람이 있을 것이니 평생의 인연이 될 것이며 또한 좋은 징조의 시작입니다. 길성이 비추는 시기이니 피해 갈 일이 없으며 어려움이 생겨도 본인이 나서서 진행하면 해결될 것입니다.

 

 

2021년 7월 전갈자리 운세(10/23~11/21)

노력하지 않고 얻는 것은 없습니다. 투자를 제안받으면 반드시 거절해야 합니다. 타인에게 부탁을 많이 받는 시기이니 나의 일보다는 다른 사람의 일로 인해 시간을 허비하게 됩니다. 얻고자 한다면 이기적인 마음을 가져야 하는 달이니 사람을 만나는 일을 줄이도록 하세요. 길성이 나를 향하고 있으나 아직 때가 되지 않았음을 명심해야 합니다. 좋은 일이 있기 전에 자신의 운을 낭비하는 일이 없도록 자중하는 것만이 현명한 처사일 것입니다.

 

 

2021년 7월 사수자리 운세(11/22~12/21)

재치를 발휘하게 하는 달이니 문제와 해결이 동시에 생깁니다. 잃는 것보다는 얻는 것이 많은 달이며 어려움이 생겨도 전화위복의 계기가 될 것이니 두려움은 금물입니다. 나를 찾는 사람이 많을 것이니 인기가 많아지고 능력을 인정받게 됩니다. 타인의 일을 해결하는데 시간을 보내면 나의 것을 잃게 되니 남의 일에 관여하는 일이 없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2021년 7월 별자리운세 <천칭자리,전갈자리,사수자리,염소자리,물병자리,물고기자리>

 

 

2021년 7월 염소자리 운세(12/22~1/19)

마음먹고 진행한 일이 미궁에 빠지고 근심이 생기는 달입니다. 나아갈 수도 물러설 수도 없는 상황이 생길 것입니다. 수익이 작더라도 안전한 길을 택해야 하는 달입니다. 매사가 욕심에서 비롯됩니다. 쉬어갈수록 좋은 달이니 무리하게 추진하는 일이 없는지 점검해 보고 가까운 사람으로 인해서 마음에 상처를 입을 것이니 주변 관리를 철저히 해야 합니다. 의심이 생길만한 사항은 미리 알아보아야 합니다. 내가 모르는 일이 벌어지는 달입니다.

 

 

 

 

 

 

 

2021년 7월 물병자리 운세(1/20~2/18)

해야 할 일이 많은 달이고 얻는 것 또한 많은 달입니다. 자신의 것을 반드시 챙겨야 하니 남을 먼저 배려하면 칭찬은 드을지 모르나 얻을 것은 그만큼 줄어들게 됨을 명심해야 합니다. 알고 있으나 말하지 못할 일이 생길 것이니 타인의 비밀을 간직하게 될 것입니다. 자칫 구설의 위험이 있기는 하나 이를 피하면 대인관계가 크게 좋아질 것이며 좋은 인연이 있는 달이니 만남을 많이 가지면 좋습니다.

 

 

2021년 7월 물고기자리 운세(2/19~3/20)

새로운 시작은 뒤로 미루고 이미 시작한 일이 있다면 추진보다는 점검할 때입니다. 찾아오는 길성이 있으나 아직 시기가 아닙니다. 나쁜 달은 아니지만 조금 더 기다려야 좋은 시기가 될 것이니 지나치게 앞서 나가는 것을 경계해야 합니다. 새로운 인연은 나쁘지 않으나 기존의 인연과는 다툼수가 있습니다. 사소한 일로 마음을 상하게 하면 큰 다툼이나 이별수가 있으니 이를 경계해야 합니다.

 

 

2021년 7월 별자리운세 <천칭자리,전갈자리,사수자리,염소자리,물병자리,물고기자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