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치 있는 삶

천칭자리 전갈자리 사수자리 별자리운세 - 2017년 10월 1일~ 7일


안녕하세요 김찌입니다. 

좋은 꿈 꾸시고 잘 주무셨죠?

주간 별자리운세를 시작해 놓고 마무리를 못해서 

이렇게 아침부터 서두르게 되었습니다^^


못다한 6가지 별자리운세 바로 시작할께요~





천칭자리(10월 1일~10월 7일)




🍀총론 : 양쪽의 균형을 잡고 있는 천칭자리의 수호성은 사랑과 미 창조를 관장하는 금성입니다. 때때로 해가 뜬 낮에 보이기도 하는데 이 행성은 하늘의 애인답게 평화를 사랑하고 유미주의적이죠. 아름다움도 사랑하는 금성의 영향을 받은 천칭자리 사람은 항상 화내지 않고 조용하게 지내는 것을 좋아하며 천칭에게 받은 이해력과 공정성으로 모든 일을 무난하게 처리하곤 하죠. 항상 품위를 지키려는 천칭자리의 사람은 신사나 요조숙녀가 많습니다.


일 때문에 곤란을 당하게 됩니다. 감당하기 어려운 역할이 주어지거나 기존에 해왔던 일들에 문제가 생깁니다. 자신이 감당할 수 없는 일이니 억움함도 있지만 궁극적으로 좋은 말을 듣지 못합니다. 특히 수요일 이후 주 후반부와 주말이 더욱 그렇습니다. 스트레스가 쌓이니 일탈을 자주 꿈꾸게 됩니다. 자연스럽게 연인 보다는 친구를 더 찾게 되네요. 새롭고 특별한 만남을 시도하겠지만 기대만 못합니다.


그래도 주 초인 월요일과 화요일 그리고 금요일 정도에는 유쾌한 일이 생기게 됩니다. 친구 덕에 좋은 경험을 하는 날이네요. 게임과 쇼핑도 좋은 편입니다. 특히 쇼핑은 좋은 주간이네요. 좋은 기회가 눈에 잘 들어오는 주간이며 구입을 하고 나면 부러움을 살 만한 일들이 생깁니다. 행운지수가 약한 것이 흠입니다. 일이 터지면 수습이 안되니 이번 주는 항상 주의를 해야 합니다. 친구의 말을 들어야 좋습니다.



🍀행운의 코디 : 메탈손목시계
🍀행운의 숫자 : 9 , 7
 🍀행운의 자음 : ㅅ , ㅂ




천칭자리 전갈자리 사수자리 별자리운세 - 2017년 10월 1일~ 7일




전갈자리(10월 1일~10월 7일)





🍀총론 : 전갈자리인 당신의 수호성은 저승의 신이라 불리는 명왕성입니다. 저승의 신이란 말에 놀라거나 주눅들지 마세요. 현실 세계와는 다른 내세를 관장한다는 의미이므로 신비스럽고 비밀스러운 분위기를 좋아하며 또 그렇게 나가려고 노력합니다. 명왕성은 탄생과 소멸을 관장하며 겉으로는 드러나지 않는 내면의 예민한 통찰력을 부여해 줍니다.







화요일과 금요일에 막힘이 있기는 하지만 전체적으로 좋은 주간입니다. 이성과의 만남이나 연인들의 데이트가 특히 좋네요. 친구들과 보내는 시간도 좋지만 이성과 보냈을 때 더욱 즐거운 시간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성과 보내기 좋은 시간은 주 초는 월요일이고 주말 토요일과 일요일이 모두 좋습니다. 주말을 활용한 계획을 세우시면 충분히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겠군요.


금전 흐름은 그다지 좋지 못합니다. 예상보다 큰 돈을 써야 할 일이 생기거나 소모적인 지출이 생깁니다. 이번 주는 쇼핑하기에는 좋은 주간입니다. 필요한 것을 미리 구입해서 지출의 여력을 낮추는 것도 좋은 방법이네요. 추첨이나 경품 등 행운과는 거리가 먼 주간입니다. 사행성 일에 돈을 쓰는 일이 없도록 하세요. 화요일과 금요일에 금전과 관련된 약속이 있다면 결과가 좋지 못합니다. 일은 많지만 모두 잘 처리하게 되는 주간입니다.



🍀행운의 코디 : 메탈재료 핸드폰고리

🍀행운의 숫자 : 5 , 3

🍀행운의 자음 : ㄷ , ㅁ






"2017년 10월 한가위 주간 별자리운세 - 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사수자리(10월 1일~10월 7일)




🍀총론 : 수호성은 높은 이상과 고상한 품위를 의미하는 목성입니다. 목성은 당신에게 강인하고 끈질긴 생명력을 부여 함으로서 권력과 명예에 대한 가능성을 높여주는 역할을 충실히 해냅니다. 여기에 사수자리의 자유로운 사고방식이 더해져 냉철한 이성과 본능을 조화 시키는 신비한 힘이 생겨납니다. 목성의 수호를 받는 당신에게 주어진 임무는 목성과 사수자리의 성향을 조화롭게 표출 시키는 것입니다.


금전운은 보통 이상으로 아주 좋습니다. 공돈이 생길 것이니 가만히 있어도 내 것을 챙겨주네요. 기분 좋은 주간입니다. 일의 흐름도 아주 좋습니다. 같은 시간을 보내도 일의 능률이 더욱 뛰어난 주간입니다. 중요한 업무가 있다면 본인이 알아서 진행해 보세요. 과정과 결론이 모두 좋을 것입니다. 사람들과의 관계도 비교적 좋은 주간이니 일도 바쁘고 사람도 많이 만나게 되네요. 아주 바쁜 주간이 되겠습니다. 기운이 최상은 아니지만 전체적으로 보통 이상의 기운이 꾸준히 유지됩니다.







다만 이벤트나 여행 등은 좋지 못합니다. 몸을 심하게 운동도 좋지 않네요. 활동성을 유지는 하되 사고의 위험이 있는 것은 최대한 조심하셔야 합니다. 새로운 이성을 소개 받으면 좋습니다. 우연한 기회는 안 될 것이니 구체적으로 계획을 해서 만나 보세요. 생각보다 좋은 사람을 만날 수 있습니다. 월요일과 목요일만 아니면 크게 나쁜 요일은 없습니다.


🍀행운의 코디 : 몸에 수분을 유지한다

🍀행운의 숫자 : 2 , 6

🍀행운의 자음 : ㅇ , 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