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치 있는 삶

이번에는 지난 포스팅에 이어서 

"2017년 10월 주간 별자리운세 - 게자리, 사자자리, 처녀자리"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그럼,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게자리(10월 1일~10월 7일)



🍀총론 : 게자리의 수호성은 달입니다. 달은 여성의 상징이죠. 그래서 여성적인 성향을 많이 보입니다. 감성적이고 따뜻한 마음, 세심한 관찰력 등의 특징이 있습니다. 달의 여신 아프로디테는 사생활을 존중하고 사냥과 여행의 수호신입니다. 또한 누구보다 복수심이 강한데 이런 성격이 바로 가정과 나라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가치관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방어 본능이 강한 것입니다.


이번 주는 쇼핑만큼은 금물입니다. 소모적인 시간 낭비 뿐만 아니라 충동구매와 후회가 수없이 교차합니다. 반드시 필요한 물건이 아니면 쇼핑은 금물입니다. 기존의 관계는 보통을 유지하는데 새로운 사람과의 만남은 그다지 좋지 못합니다. 친구로 인해 특별한 즐거움을 나누게 됩니다. 고마워 할 일이 생기겠습니다. 주어진 일을 처리하는 건 최고입니다. 능력을 제대로 인정 받네요. 이번주는 차라리 일을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즐기는 시간 보다는 자신의 역량을 강화하는데 시간을 보내면 좋습니다. 금전의 흐름은 그다지 좋지 못합니다. 수익보다는 손실의 기운이니 가벼운 내기라도 하기만 하면 손해입니다. 일 뿐만 아니라 취미 생활을 하기에도 좋습니다. 개인이 하는 것 보다는 직장이나 단체에 소속되어 무언가를 할 때 더 큰 즐거움을 느끼게 됩니다. 나를 위한 시간 보다 남을 위한 시간이 더 많네요. 이번 주는 자중이 필요하며 중요한 일은 목요일과 금요일 그리고 토요일을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행운의 코디 : 향기 나는 티슈
🍀행운의 숫자 : 4 , 5
 🍀행운의 자음 : ㅇ , ㅂ




"2017년 10월 주간 별자리운세 - 게자리, 사자자리, 처녀자리"




사자자리(10월 1일~10월 7일)




🍀총론 : 사자자리의 수호성은 태양입니다. 그것은 태양계 혹성 주도자로서 인생 전반의 활력과 열망을 의미합니다. 나폴레옹, 케사르, 무솔리니 같은 역대의 영웅들도 운명을 타고나 천하를 주름 잡았습니다. 주어진 것 만으로는 만족할 수 없어 밖으로 나가야만 직성이 풀리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어떤 작은 자리라도 빠지지 않고 참여하는 것이 좋습니다. 뛰어난 자신감으로 어디를 가도 인기를 얻게 되는데 이것은 인생의 가장 중요한 밑천이 됩니다. 그러나 나쁜 곳이나 돈을 만지는 것에 까지 손을 댄다면 불행으로 이어지니 주의하세요.


이번 주는 주말을 활용한 어떤 계획도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취미 활동도 그렇고 동호회 모임도 그렇습니다. 연인들도 주말을 활용한 계획은 잡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쇼핑은 금전적 손해와 시간낭비 모두 따를 것입니다. 일의 흐름은 비교적 좋은 주간이네요. 평균 이상은 됩니다. 책임감을 강하게 요구하는데 충실하게 처리가 되네요. 일적으로나 자신이 속한 곳에서는 인정을 받습니다. 


그러나 금전적인 부분이 따르지는 않네요. 오히려 금전은 손실에 더 가깝습니다. 이번 주에 나간 돈은 들어오지 않는 돈이니 지출을 바짝 경계해야 합니다. 전체적으로 변화를 많이 주지 마세요. 코디를 바꾸가나 머리를 새로 하는 것도 후회가 남을 수 있습니다. 친구들과의 만남은 비교적 좋습니다. 즐거움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즐기고자 한다면 새로운 이성과의 특별한 만남도 나쁘지 않습니다. 마음먹고 준비한 계획이 틀어지는 일이 있을 것입니다. 여행 계획이 있다면 잠시 뒤로 미루는 것도 좋습니다.



🍀행운의 코디 : 분홍색 손수건

🍀행운의 숫자 : 9 , 8

🍀행운의 자음 : ㄴ , ㄷ






"2017년 10월 한가위 주간 별자리운세 - 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처녀자리(10월 1일~10월 7일)




🍀총론 : 태양이 처녀자리에 걸치는 시기에 태어난 사람은 수성의 수호를 받습니다. 쌍둥이자리와 함께 처녀자리를 지켜주는 수성은 신화에서 충실한 사랑의 메신저로 등장합니다. 여신으로 대변되는 처녀자리의 기운을 받아 소녀와 같은 청순함과 젊음으로 섬세한 감수성을 가집니다. 수성은 미래를 예견하는 능력을 가지며 매사에 치밀하고 냉철하게 일을 만들고 완수해 갑니다. 처녀자리의 청순함과 수성의 섬세함이 만나 당신을 지켜주기 때문에 아름다운 과거와 안정된 미래 사이에서 행복한 꿈을 살게 됩니다.


기존의 연인이나 솔로인 청춘에게는 최상의 한 주가 될 수 있습니다. 주 중에는 화요일이나 목요일에 좋은 계획을 세워 보세요. 주말은 가까운 곳이라도 여행을 계획하면 좋습니다. 가벼운 이벤트를 진행해도 나쁘지 않을 것입니다. 만남을 갖기 위한 노력을 해야 합니다. 좋은 사람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주간이네요. 일 적인 흐름도 나쁘지 않습니다. 능력도 인정받고 사람들이 나를 많이 찾는 때이며, 인기가 많은 주간입니다.


장점이 잘 보이는 때이니 어딜가도 위축될 필요가 없습니다. 편한 자리가 많을 것이며 처음 만나는 사람과도 쉽게 친해질 수 있는 주간입니다. 쇼핑도 좋을 때입니다. 마음 먹은 것이 있다면 좋은 조건에 구입하게 될 것입니다. 다만 행운지수는 미약한 편이니 사행성 일에는 절대로 관여하지 않아야 합니다. 금전운은 보통보도 약간 좋은 정도이고, 전체적으로 좋은 주간입니다. 


🍀행운의 코디 : 금은팔찌

🍀행운의 숫자 : 3 , 4

🍀행운의 자음 : ㅂ , ㄱ